" 나의 이야기를 담다. "

탄천휴게소의 간식 공주알밤빵 본문

√음식

탄천휴게소의 간식 공주알밤빵

나만의메모장 2021. 9. 20. 13:14

담양 여행을 가기 전에 2번째 방문한 휴게소!

내가 제일 좋아하는 휴게소 간식 2위!

탄천 휴게소에 위치한 공주 알밤 빵

탄천 휴게소에 도착하시면 공주알밤 빵이 보이실 거예요.

공주의 마스코트와 함께 뒤쪽에 효능도 적혀있어요.

밤과 고구마로 만든 명품 수제 과자!

공주 알밤 빵

6시 내 고향에도 방송이 되었네요?ㅎ

다양한 빵이 판매를 하고 있어서 설명을 보시고 원하시는 빵을 사장님께 말씀 주시면 

가격에 맞게 포장해주세요.

저는 3000원을 구매했고 찰 밤빵과 치즈볼로  선택을 했습니다.

짜잔~

찰밤빵과 치즈볼 3000원 치입니다.

다음에는 치즈볼 대신 초코 밤빵을 선택해보려고요.

찰 밤빵은 역시나 쫀득쫀득합니다.

부드럽고 비유를 하면 깨찰빵처럼 쫄깃쫄깃해서 먹기 좋고

제일 좋아하는 빵입니다.

치즈볼도 쫀득하고 치즈가 들어가서 치즈의 맛을 느낄 수 있지만

역시 맛은 찰 밤빵이 최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