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의 이야기를 담다. "

담양 국수거리 할머니시장국수 방문해봤습니다. 본문

√음식

담양 국수거리 할머니시장국수 방문해봤습니다.

나만의메모장 2021. 9. 21. 19:04

 

담양에 도착해서 먹은 첫끼 식사!

담양 국수거리에 위치한 할머니 시장 국수로 가는 길입니다.

길이름이 담빛 길이라고 하네요?

담빛 길에 무엇이 있는지 그림으로 확인이 가능해서 편리했어요.

담빛 길은 모든 차량이 통행금지입니다.

정해진 구간이 있으니 확인하시면 될듯해요.

담양 국수거리라서 주변에 모두 국숫집이었습니다.

이 길을 쭉 걸어가면 산책로 관방제림이 나와요.

2대를 이어온 할머니 시장 국수입니다.

다양한 방송에 출연을 했어요.

할머니 시장 국수 매장 앞에는 간단하게 메뉴판이 나와있어서 선택하기 편했습니다.

야외에서 식사를 하실 때 화장실과 리필 반찬코너가 있어서 부족하신 것을 챙겨가시면 됩니다.

실내 내부는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있고 테이블 형식입니다.

메뉴판이 적혀있으며 원산지 표시판도 붙어 있어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거의 국내산을 사용 중이시네요.

국수가 나오기 전에 해물파전입니다.

아주 먹음직스럽게 잘 구워졌어요.

기본 반찬은 3가지가 제공이 됩니다.

배추김치, 콩나물무침, 단무지무침

제가 주문한 멸치국수입니다. 

중면을 사용을 하시나 봐요 일반 국수보다 굵었고 국물이 깔끔했습니다.

할머니 시장 국수는 모두 중면을 사용하시나 봐요.

굵어서 너무 좋았으며 비빔국수도 잘 먹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