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의 이야기를 담다. "

담양의 대통순대의 맛집 옛날대통순대점문점 본문

√음식

담양의 대통순대의 맛집 옛날대통순대점문점

나만의메모장 2021. 9. 22. 20:32

 

담양 여행을 하고 숙소로 들어가서 바비큐를 하기 위해 시장을 들려서 

재료를 구매하려다가 배가 고파서 마을주민분께 국밥집을 물어보고 방문하게 된 곳입니다.

' 옛날대통순대점문점 '

다양한 사람들이 방문하셨네요.

백종원 님도 있으시네요.

사장님께서 불필요한 음식물 낭비를 줄이기 위해 부추무침은 원하는 분께만 제공한다고 하니까

참고하시면 좋을듯해요!

음식에 사용하는 재료는 모두 국내산을 사용하고 있네요!

와우 대박

다양한 곳에 방송 출연을 하셨어요.

KBS 무한지대큐! SBS 모닝와이드 등등..

아침식사도 가능하면서 셀프 백반이라서 7,000원에 

자유롭게 먹고 싶은 만큼의 식사를 하실 수 있으세요.

다양한 메뉴도 있죠!?

옛날 대통순대전문점은 테이블 형식으로 되어있습니다.

매장 내부는 깔끔하게 정리가 되어있어요.

기본으로 제공되는 밑반찬입니다.

적절한 간이 되어있어서 국밥이랑 너무 잘 어울렸습니다.

 

저는 모둠 순댓국을 주문해서 식사를 했습니다.

우선 지리처럼 맑은 국물로 나와서 안에 내용물도 푸짐하고 좋았습니다.

순대 크기가 정말 다른 곳에 비해 큼직했습니다.

꼭 아바이순대가 떠올랐습니다.

대통순대라서 대나무로 순대를 쪄서 부드럽고 속에 내용물이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걸 느낄 수 있어요.

또한 뜨거워서 순대를 덜어놓고 식혀서 먹었는데 순대를 식혀서 먹으면 순대 껍질이 살짝 질겨지거나 그러는데

다행히 그런 게 없이 잘 먹었습니다.

모둠 순댓국만 먹어서 아쉽지만 다시 담양 여행을 하게 된다면 다른 메뉴도 먹어보고 싶은 관심 가는 순댓국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