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의 이야기를 담다. "

종합분식! 빨강호랭이 인계점 한끼식사 해결했어요! 본문

√음식

종합분식! 빨강호랭이 인계점 한끼식사 해결했어요!

나만의메모장 2021. 9. 5. 11:00

수원 행궁동에서 2일 숙박을 하면서 마지막으로 배달 주문을 해서 먹은 음식!

한국인은 밥 힘이죠!

" 빨강호랭이 인계점 "

저는 스팸말이꼬마김밥, 돈가스 김밥, 참치김밥 3줄을 주문했습니다.

한 끼 식사로 김밥 한 줄이면 어느 정도 든든하게 식사를 해결할 수 있지만..

엄청나게 배가 고파서 이것저것 여러맛의 김밥을 주문했습니다.

스팸 말이 꼬마김밥은 충무김밥처럼 속재료로 스팸을 길게 잘라서 넣어져 있습니다.

스팸과 밥의 짭짤한 맛의 조화로 먹는 것이죠.

돈가스 김밥은 돈가스가 2개가 들어가 있으며 바삭하고 안에 같이 들어간 속재료로 맛을 더 올려주는 맛이다.

참치김밥은 참치 기름이 어느 정도 살짝 머금고 있어서 속재료와 촉촉하게 젖어있으면서 참치의 담백한 맛을 확실하게 느낄 수 있는 맛이다.

사장님께서 국물도 챙겨주신 듯하신데 국물을 먹으려고 하니까

비닐인지 먹는 테이프 불량식품처럼 생긴 게 국물 위를 둥둥 떠다니고 있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사진을 찍어두고 매장으로 전화해서 말씀드리니까 포장하면서 들어간듯하다면서

죄송하다고 하시네요.

빨강 호랑이 인계점의 원산지 정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