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나의 이야기를 담다. "

경기 광주 팔당 물안개공원에서 힐링했습니다. 본문

√일상

경기 광주 팔당 물안개공원에서 힐링했습니다.

나만의메모장 2021. 9. 13. 12:18

안녕하세요.

다들 휴무날에 어떻게 보내셨나요?

저는 친구와 근처 드라이브를 다녀왔습니다.

방문한 곳은 팔당전망대 근처에 있는 공원

'팔당 물안개공원'입니다. 산책하기도 좋고 그 주변으로 차량으로 드라이브 코스로 딱입니다. 

한번 보실가요?

 

날씨가 정말 맑죠!?

전날에 비가 와서 하늘이 깨끗하고 엄청 더웠습니다.

산책로를 통해서 걸어 다닐 수 있으며 공원 주변에는 자전거를 대여해주는 곳도 있습니다.

공원 주변에는 다 초록 초록한 풀잎으로 둘러 쌓여있고 산도 있어서 힐링하기 너무 딱 좋습니다.

그늘막만 있으면 설치하고 휴식하고 싶을 정도였습니다.

산책을 하다가 연꽃도 보고 기분이 좋네요.

산책하면서 보다가 산 위에 구름이 꼭 도넛처럼 보여서 사진 찍어봤습니다.

하얀색의 뽀송뽀송한 도너츠처럼 안보이시나요?ㅎㅎ

친구가 산책하다가 아주 빨간 고추잠자리가 있다고 해서 확대해서 촬영을 했습니다.

요즘 고추잠자리 보기가 너무 힘드네요.

친구가 덥다고 우산을 꺼내서 자기 혼자만 사용하네요..ㅠ

나도 더운데 나쁜 놈!

팔당 물안개 공원을 산책을 하고 주변을 차량으로 드라이브를 했는데 

주변이 벚꽃나무였어요. 

봄에 오시면 벚꽃나무 구경하면서 드라이브하면 정말 아름다울듯해요.

길이 직선이 아니라 꼬불꼬불한 길이 많이 있지만 드라이브하기 딱 좋고

양평까지도 연결이 되어있더라고요~

드라이브하다가 배고프시면 양평해장국 드셔 보세요.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원 화성행궁 '해밀호텔' 호캉스  (0) 2021.08.29
2021.08.10 첫 포스팅  (2) 2021.08.10